제주에서 가장 비만을 잘 시술하는 슬림미의원
성공후기
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만들어 드립니다
일주일에 한번씩 슬리미를 다닌지도1년이 넘었다. 가끔은 이제 그만 할까 생각도 해보지만 처음을 생각하면 아직은 ~~ 그래서 오늘도 후기를 쓰고 있다.
메조시술을 받을때면 아이스팩 하는것이 아직도 괴롭긴 하지만 뭐든 쉬운게 있을까?
일주일에 한번씩 슬리미를 다닌지도1년이 넘었다. 가끔은 이제 그만 할까 생각도 해보지만 처음을 생각하면 아직은 ~~ 그래서 오늘도 후기를 쓰고 있다.
메조시술을 받을때면 아이스팩 하는것이 아직도 괴롭긴 하지만 뭐든 쉬운게 있을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