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에서 가장 비만을 잘 시술하는 슬림미의원
성공후기
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만들어 드립니다
일단 몸이 가벼워지고있구요 먹어도 조절되는거 같아서 좋습니다!!! 제가 가끔 조절못해서 이성잃고 많~~~~이 먹게 될 때 빼고 진짜 효과 ㅋㅋㅋ최고예요ㅠㅠ 지금 몇달째 계속 꾸준히 하는중인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!!!! 다음에도 또 할꺼예요 ㅠㅠㅠ 굿!
일단 몸이 가벼워지고있구요 먹어도 조절되는거 같아서 좋습니다!!! 제가 가끔 조절못해서 이성잃고 많~~~~이 먹게 될 때 빼고 진짜 효과 ㅋㅋㅋ최고예요ㅠㅠ 지금 몇달째 계속 꾸준히 하는중인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!!!! 다음에도 또 할꺼예요 ㅠㅠㅠ 굿!